티스토리 뷰

반응형

 

 

 

몇 달 전 겨울을 알리는 찬바람이 불어올 즈음, 삼립에서 감동란 호빵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고, 감동란을 좋아하는 나는 꼭 먹어보리라 다짐했었다.

 

한 팩을 사려니 자취생에게는 사치라고 생각해서 하나만 먼저 맛보려고 호빵 기계가 있는 편의점을 그렇게나 돌아다녔는데 실패 실패 또 실패ㅠ_ㅠ

 

그러다가 아무 생각없이 음료수 사러 들어간 편의점에서 하나 남은 감동란 호빵을 발견하고 홀린 듯이 사먹은 후기다 : )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300원. 크기는 주먹만하다.

 

크기에 비해 비싼 편이라고 생각하지만 편의점에서 사먹으면 요렇게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메리트가 있다.

 

사진은 별로 안 따뜻해보이지만 뜨거웠음...!

 

그리고 그냥 팥호빵이랑 외형이 비슷해서 직원에게 "감동란호빵있나요?"라고 매번 물어봤었다.

 

방금 깨달은건데 감동란호빵은 밑에 있는 종이 색깔이 노란색이네?ㅋㅋㅋㅋㅋㅋ

다음부터는 묻지않고 노란종이면 집어야겠다! 나에게 주는 팁ㅋㅋㅋ

 

 

 

근데 왜 이름을 감동란호빵으로 지었는지 이유를 몰랐다.

안에 계란이 들어있나? 하면서 반으로 갈라봤다!!!!!!! 빵은 단면샷이 진리!!!!!!!

 

다행히(?) 계란은 없었고, 노~란 커스터드크림이 들어있었다.

 

나는 집에서 커스터드크림을 한 솥 만들어서 그냥 퍼먹을 정도로 좋아해서 감동란 호빵 안에 있는 커스터드크림이 매우매우 반가웠다ㅠㅠ

 

커스터드크림도 잘못만들면 공장빵 특유의 맛이나 저렴한 맛이 나는데 감동란호빵 안의 커스터드크림은 맛있었다 : )

 

빵은 막 촉촉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퍼석하지도 않다. 씹을수록 단 맛이 느껴진다. 맛있음!!!

크림도 넉넉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마지막 한 입까지 빵과 크림을 같이 즐길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커드터드크림빵보다 감동란호빵이 더 맛있었다!!!!!

 

가끔씩 따뜻한 빵 먹고 싶을때 감동란 호빵을 사먹어야겠다. 가격도 비슷하니까!

 

※ 이마트와 홈플러스에서는 구할 수가 없었는데 Gs편의점과 인터넷쇼핑몰에서는 4개입으로 된 세트도 판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