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GS25 편의점 도시락 추천

삼겹구이 도시락 후기

 

여름을 맞이하야 GS25에서 신상 도시락을 내놓았습니다!!!!!!! \(ㅇ_< ) /

 

도시락 = GS25 라는 공식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맛있고 알찬 구성의 도시락이 많아서 애용했었어요.

 

근데 사실 갈수록 내용물이 부실해지다가 단종되는 경향이 있어서, 도시락이 나오면 처음에 자주 사먹어야해요!!

 

내 최애 완전크닭 도시락이 그렇게 사라졌쥬.....

 

 

암튼! 이번에는 오늘 포스팅 할 삼겹구이 도시락을 비롯해 통장어덮밥, 치킨까스정식, 대만식고기덮밥, 돈쏘야지 도시락 등이 새로 나왔다고 해요.

 

이 중에서 통장어 덮밥, 대만식 고기덮밥, 돈쏘야지 도시락, 삼겹구이 도시락, 치킨까스정식 이렇게 먹어봤고요!

 

만족도로는 1등 대만식 고기덮밥 2등 삼겹구이 도시락 순으로 좋았어요.

 

대만식 고기덮밥은 넘 맛있어서 사진도 못 찍고 먹은 탓에 다음에 또 사먹을 때 포스팅 하는 것으로 하고,

 

 

오늘은 삼겹구이 도시락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가격은 4500원으로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도 가장 비싼 축에 속해요.

 

저는 GS25 어플에서 주문도시락으로 예약해서 주인있음<- 스티커가 붙여져있어요!

 

저번에 반반치킨 도시락 주문했을때 양이 반절밖에 없는 도시락이어서 진짜 실망했는데 이번에도 조마조마하며 주문했어요..

 

그래도 신상이라그런가 내용물이 빠방하게 들어있네요.

 

 

8월부터는 태극기 스티커가 붙여져서 나온다는데, 지금 이 시류에 꼭 맞는 마케팅을 잘 하고 있다는 생각이..!

 

저번에 여성독립운동가 스티커 붙여져있을때도 정말 좋았지말입니다ㅎㅎ

 

 

 

오픈해서 설명서대로 가정용 전자레인지에 2분 20초 돌렸어요.

 

아 저 왼쪽 상단에 있는 장아찌는 빼고 돌렸답니다~!

 

색감이 참 곱쥬~?

 

 

하얀 쌀밥이 삼겹살 이불 덮고 있고,

 

형형색색의 반찬들이 오밀조밀 잘 들어가있네요.

 

여윽시 비싼 도시락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 보이는건 조금 더 자세히 확대를 해볼까요?

 

메인인 삼겹살 덮밥은 아무 양념이 안 된 흰 쌀밥에 간장양념이 된 삼겹살 3~4조각이 올라가있구요.

 

반찬은 양념치킨, 맛살튀김, 소시지 반 개, 데친 브로콜리, 잡채, 콩나물무침, 반숙계란, 장아찌, 김치 이렇게 있어요.

 

 

삼겹살 덮밥은요- 말해뭐해 존맛입니다!!!

 

삼겹살에 불맛이 싸악 입혀지고 간장 양념되어있어서 짭쪼롬합니다!!!!!

 

파슬리랑 통깨도 뿌려져있어서 향긋하고 고소한 맛도 있고요ㅎㅎ

 

촉촉하고 꽤나 부드러워서 이빨로 끊을 수 있는데, 비계부분은 약간 질겅질겅하게 끊기긴해요.

 

엊그제 다녀온 유명 연탄구이 맛집 고기랑 비슷한 맛이 나서 더 좋았습니다!! 맛있어요!!!!

 

쌀밥은 집에서 압력밥솥에 한 것처럼 쫀득하고 감칠맛 나는게 아주 좋았어요.

 

밥이 맛있다고 느껴본건 또 오랜만이네요ㅎㅎㅎ

 

 

잡채는 계란지단, 나물, 당근, 돼지고기 약간, 버섯이 들어가있어요.

 

간이 약간 슴슴한 편인데 제 입맛에는 아닌걸로...

 

나 잡채킬러인데 이렇게까지 나랑 안 맞는 잡채는 또 처음..이라서 후딱 해치워버렸어요(?)

 

 

콩나물무침은 아삭하고 고소하며 약간 새콤한 맛도 언뜻 느껴졌어요.

 

집에서 무친 고사리나물맛이 나는 걸로 보아 들기름을 써서 무친 것 같았어요!!

 

들기름향 좋아하는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ㅎ

 

근데 저 공간에 양이 반도 안 차있던데 2/3은 채워줬으면..싶네요ㅠㅠ

 

 

김치는 볶음김치가 아니고 신김치!!!입니다!!!!!!

 

삼겹구이를 포함해서 기름진 반찬이 많아서 그런지 볶음김치보다는 신김치가 어울려서 만족스러웠어요.

 

 

계란은 반숙 ♥

 

렌지에 돌렸는데도 반숙이라니 싱기방기합니다*_*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간이 센 밥이랑 반찬 먹다가 먹으면 입이 정화(?)되고 좋아요!

 

 

장아찌는 고추, 마늘, 오이, 무 2개씩 들어있구요!

 

다 달달하고 짭쪼롬하니 맛있고 흔히 아는 도시락용 장아찌맛이에요ㅋㅋ특별한 맛 음슴!

 

 

 

요 칸은 따로 찍어봤어요!!

 

양념치킨, 맛살튀김, 소시지, 브로콜리가 하나씩 들어가있답니다!

 

 

양념치킨은 존맛!!!!!! 치킨은 진리예요ㅠㅠ

 

순살이고 닭가슴살로 추정되고요.

 

편의점 치킨맛 아니고 치킨전문점 양념치킨처럼 맛있었어요.

 

삼겹살이랑 비등하게 맛있었어요 정말!!!!

 

매콤한편으로 단독으로 먹으면 짜니까 밥이랑 함께 치밥으로 즐겼어요.

 

이것만 따로 떼서 팔았으면 하는 맛ㅋㅋㅋㅋ

 

 

맛살튀김은 눅눅쓰...

 

맛살 겉면?을 돌돌말아 튀긴건데 맛살맛도 많이 안나는데 왜 넣은 건가 했어요ㅠㅠ

 

그냥 맛살 하나 넣어줌이 더 낫지 않을까 싶어요ㅋㅋㅋㅋㅋㅋ

 

 

소시지는 뽀득뽀득한 소시지라서 맛있었어요.

 

사실 다 아는 맛이라 뭐라 할 말이 없습니닷ㅋㅋㅋ

 

 


4500원이라는 가격이 조금 장벽이긴하지만 오랜만에 맛있는 편의점 도시락이었어요!

 

나중에 돔베고기 다시 나왔으면ㅠㅠ그것도 4500원 했던 것 같은데 진짜 혜자였거든요.

 

도시락 포스팅 하다보니 갑자기 그리워짐.....

 

암튼 요즘은 삼겹구이 도시락이 맛있다는 점 ♥

 

다음에는 이것보다 더 맛있었던 대만식 고기덮밥 가지고 올게요!!!!!!!!!!

 

 

*모든 포스팅은 제가 제 돈을 지불해서 사용/먹어본 후 작성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달린 댓글